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의 장점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단점은 찾아 볼 수 없지만 장점은 너무 많은 점들이 존재합니다.우선 첫 번째로는 그 어떤 현금화 서비스보다 쉽고 간편하며 신속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고객님이 안심하고 최적의 조건으로 진행하기 위해서 모든 진행을 투명하게 안내 드리고 , 카드사용후 연말정산 및 비용지출에 적용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고 구입한 상품권을 다시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잘 이용하면 큰 수수료 없이 신용카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업체의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는 카드의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현금서비스의 한도는 카드의 총 한도보다 낮게 측정이 됩니다.

​합리적인 수수료로 가장 빠르게 입금이 되는 업체는 저희 듀이티켓이며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뿐만이 아니라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도 저희 듀이티켓이 앞장서 있으며 그동안 믿음이 부족한 업체들 이용하시면서 답답했던 분들 또는 느린 상담으로 조급하셨던 분들은 바로 문의주세요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체에 따라 달라지는 수수료와 현금화 서비스 가능여부 듀이티켓에서는 정직하고 확실하게 빠른 서비스 진행을 보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맏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신용카드현금화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인트 모두 현금화 시킬 수 있으며, 어카운트인포와는 달리 내국인과 외국인 개인회원이라면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 금융결제원의 어카운트인포 앱을 사용하여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현재 필요한 현금이 부족하실때에 신용카드를 이용하여서 필요하신 해당 금액 만큼 결제를 하시고 청구에 등록 후 계좌 이체로 현금을 지급 받는 방식 입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